피어싱에서 꼬랑꼬랑 지지냄새가 나고… 빼봤더니 누런 지지!! 막 더러운게 잔뜩!!! 껴있어서 깜짝 놀랜적 있는 사람?ㅋㅋㅋㅋ
울 꽁꽁이들도 언니야! 내 귀 썩었어!!! 막 이상한 똥냄새가(?) 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어떠케? ㅠㅠ
피어싱이 엄청 더러워.. 버려야댕?
하면서 다들 꺄아아악 하더라궁 ㅎㅅㅎ
피어싱이 큐빅이 와르륵 떨어지고~ 또는 뿌개지거나 망가지거나, 코팅이 벗겨지거나, 변색이 심하게 된 경우에는 버리는 게 맞앙! 하지만 그냥 이물질이 묻어서 더러운건 깨끗하게 세척하면 쓸 수 있딴 마리마리 계란마리지~ ㅎ.ㅎ
피어싱을 계~속 끼고 생활 하다보면 어디선가 꼬랑내가 싹~ 날꺼얔ㅋㅋ 그럼 귀를 만진다음 냄새 맡아보면….ㅋㅋㅋㅋㅋㅋㅎㅎㅎㅋㅎ 꺆!
그래서 애꽁이는 한달에 한두번씩 꼭 피어싱을 다 뺀다음! 피어싱도 싹 소독하고, 귀도 소독해서 쇽샥! 닦아줌!!
자 그럼 피어싱 세척법을 알려주게따!!
준비물: 소독용 에탄올 (또는 알콜스왑), 물티슈, 면봉
1. 물티슈나 키친타올 위에 지지 피어싱을 볼과 바를 분리해서 올려둔다. 앞장식은 분리시키기 힘드니 뒷볼만 분리 시킨당.
2. 소독용 에탄올을 챡챡 충분히 뿌려준다. 만약 지지 이물질이 굳어서 잘 안닦인다면 쪼꼬만 통에 피어싱을 담고 에탄올을 부어두자!
3. 3분~5분정도 뿔린 뒤, 물티슈로 깨끗하게 이물질을 닦아준다. 틈새 구석이나 바 끝부분 틈에도 이물질이 아주 잘끼니 면봉으로 슥슥 잘 닦아준당.
이때 면봉 반으로 쪼개거나 이쑤시개 있으면, 바랑 볼 돌리는 끝에 회오리 그 나사?같은 부분을 후벼파서 지지를 제거한다.
4. 이물질을 다 제거 했다면! 물티슈나 키친타올에 피어싱을 펼쳐서 올려두고, 다시 한번 소독용 에탄올을 골고루 뿌려주고 말려준뒤 다시 끼면 끝!!
5. 귀는 귓구멍을 손가락으로 막고, 소독용 에탄올을 뿌려서 물티슈로 싺싹 닦아주면 됨!
혹쉬! 귀에 상처가 있거나, 아직 덜 아물었다면 에탄올, 알콜스왑을 귀에 사용X
이때는 애니클랜액처럼 순한 소독약 또는 멸균 식염수를 뿌려서 (귓구멍은 막고) 살살 닦아주자! 그럼 아주 상쾌! 시원! 샤라라라랑~
★아 그리고!! 뚫은지 얼마 안된사람!! (한달이내) 또는 염증, 살튀가 있는 사람은 다 빼고 세척하는 거 안돼!
오히려 자극가니깐 아물고 하쟈!! ^ㅡ^★
↑영상에서 세척법 보여주니 참고행~
그럼 피어싱 꼬랑내 수고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