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파베드 꽤 편하고 공간차지 안해서 좋당! 게다가 색깔도 예쁨..♥

쓰이 트 안! 하이잉~♥


이번에 애꽁이 스튜디오를 오픈하면서 소파베드를 하나 샀찡! 이게 공간차지도 덜하고 소파도되고, 침대도되고 좋더라구!ㅎㅎ


여러가지 찾아보고~ 후기도 다 보고 크기까지 생각해서 며칠 고민을 해씀!


가격은 95,000원정도 했꾸 파스텔 그린으루 샀땽!! 


박스포장박스포장


헤헿 배송이 와찌잉~ 짱짱미 큰박스에 와씀! 배송 어케오나 궁금했는데 이르케 옴밍!


소파베드소파베드


그리고 비닐에 한번 더 감싸져 이땅! 위아래만 접어서 포장한거군!! 그여쿤!


소파소파


접으면 요로케 소파로 변신~ 근데 사진에서 색깔이 너무 꼬질스럽게 나옴 -_-;; 이거 실제로 보면 진짜 색감 미쳐씀ㅋㅋㅋ


빛이 없어서 어두워서 그런가 아무리 찍어도 색이 사진에 안담겨ㅠㅠㅠ이잉ㅇ 실제로 보며는 ㄹㅇ 파스텔 그린임!!! 짬예쁘다구!!!

메론우유 가치 이쁜데 마리야앙..!


각도조절각도조절


그리고 이 소파베드는 각도조절을 할 쑤 이땅! 저 위부분을 조금씩 한칸한칸 땡기면서 조절 가능! 완전히 앞으로 접고 내리면 

다펴져서 침대로 됨!


베드베드


완전히 다 핀상태! 크기는 세로 210cm 가로 100cm이당! 혼자서 눕기에는 충분히 편하고 좋씀!! 성인 둘은 쪼꼼~ 좁다! 

애들 둘이 눕히는건 좋을듯ㅎ_ㅎ


색깔이 이거저거 있었는뎅, 맘같아서는 핑크로 도배해 버리고 시퍼찌~!!! 근데 스튜디오는 뭔가 다른 느낌도 주고싶고~ 핑크 약간 더울꺼같으 느낌이기도하고(?)


그래서 산뜻하고 색감 좋고~ 힐링되는 밝은 그린색으로 해버여땅! 아쥬 맘에 들어버려!!! 체고야! 자연에 온것같아! 우하하핳


럼! 조만간 애꽁이 스튜디오를 공개하지! 그럼 수고빠잉~♥

SNS 공유♥
애꽁이의 혼란한 일상★
꽁꽁이 댓끌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