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이★트! 안~ 하이~
오느유움~ 피어싱샵에대해 말해보꺼야! 저번에도 아무데서나 뚫어도 될까? 라는 글을 썼어~ 영상도있구!
https://ekkong2.com/23 아직 안봤다면 참고해봐.
댓글중에 정말 많이 보이는게 분명 피어싱으로 뚫어달라고 했는데, 귀걸이로 뚫어줬다는거야... 도대체 왜? 피어서가 귀걸이랑 피어싱의 차이를 모르는거야? 아니면 어린 친구들이 말해서 무시하고 그냥 귀걸이로 뚫어주는거야?
아님 피어싱샵이 아니라 귀걸이만 대충 뚫어주는곳이라 속이고 뚫어주는거야? 도대체 무슨...? 일단 그런곳은 가지말자...
그리고 그런일이있으면 피어싱 아니라고 환불을 하던 다시 해달라고하던 따질줄 알아야해.
애꽁이 피어싱
우리나라도 피어싱이 유명해지면서 사람들이 많이 하기도하고, 피어싱샵들도 많이 생겨나고있는데, 어떤 샵은 알바나 직원을 쓰는곳도있고, 그냥 사장님이 하는곳도있고 다양해.
문제는! 어떤 샵들은 기본 의학지식도 없고, 피어싱 기술도 없다는거야. 우리 꽁꽁이들은 피어서들이 잘하는지 못하는지 알 수가 없잖아?
그래서 모르고 뚫었는데, 연골막염에 걸릴 수 있고.. (심하면 귀변형옴) 심한 염증 살튀에 시달리고 고통스럽고 흉터도 심하게 생기고 혹은 삐뚫게 이상하게 뚫리기도한단말야...ㅠㅠ
도와조 애꽁쌤!
그리고 기본 의학지식도 없다보니 관리법도 그냥 대충 알려주거나 이상하게 알려줘.. 댓글에 보면 에탄올, 과산화 수소로 소독하라는데 해도되는지 뭐 소독을 하지말고 아무것도 하지말라는데 그래도 되는지 등
관리법에 대한 질문이 정말 많아! 그래서 관리법과, 소독, 연고, 염증, 살튀, 등 여러가지 영상이 있으니 참고해보라고해.
다 나와있거든! 그러니 아직 못본 사람이 있다면 유튜브에서 도와조 애꽁쌤과 애꽁이 피어싱을 보고, 제대로된 관리를 하자!
소독은 해주는게 맞아. (순한 소독약으로) 대신 자극안가게 조심히 스프레이통에 담거나 애니클랜액같은걸로 칙칙 뿌리거나 물약통같은거 세척해서 담아서 몇방울 떨어트려도 돼.
소독은 세균 감염 예방으로 해줘야하는거야. 연고도 발라주면 좋은데, 연고는 선택으로 해도 돼! 염증이나 살튀 났을땐 발라줘야하고 뚫고나서는 꽁꽁이들의 선택! 물론 관리를 더 잘해주면 좋아.
피어싱샵을 오픈을 했거나 혹은 알바나 직원을 쓰면, 충분한 피어싱 기술을 공부하고 배우고, 기본 의학지식도 알고 했으면 좋겠어. 무슨 손님들이 실험용 쥐도 아니고, 돈받고 쌩초보들이 뚫거나 혹은 기본 지식도 없는데 뚫고 잘못된걸 알려주고....
이런곳이 드물거같지? 아니야 엄청 많아ㅋㅋㅋ 휴....ㅠㅠ 그러니 우리 꽁꽁이들은 위생적이고 안전하고 정말 전문적인 피어싱샵에서 받도록하자!
우리 몸과 귀는 소중하고 이쁘려고 하는건데 삐뚤빼뚤한 피어싱... 염증과 살튀 비위생적인곳에서 망가트리지 말자!!
집근처에 좋은샵이 없다면 멀리가더라도 한번 날잡고 가서 하는걸 추천해. 병원에서도 시술해주니까 해주는 병원도 알아보구!! 그럼 안전하게 피어싱해~ 수고빠잉